화장품,미용제품

무궁화 시아버터 비누 좋네요 ~~

에라디여 2021. 2. 16. 08:59

 

무궁화가 1947년에 창립을 했다하니 70년 전통이네요.

 

제 나이가 50대인데 제가 어렸을때는

 

정말 가정에서 무궁화 빨래비누를 많이 썼습니다.

 

주로 세탁비누나 세제쪽으로 명맥을 유지하다가

 

무궁화가 2000년대 들어와서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면서

 

현재는 세탁세제, 세수비누, 주방세제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네요 ^^

 

각설하고 이번에 '시아버터비누' 를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이 100g짜리 4개에 2,500원정도라

 

저렴한 편입니다.

 

크기만 좀 컸으면 좋았을텐데 약간 작은감이 있습니다. 

 

 

피부영양에 효과적인 우유와 호호바씨오일이,

 

보습에 좋다는 '시아버터'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용을 해봤더니 

향이 좀 묘합니다.

 

상품설명에 '파우더리 우유향' 이라고 하는데 

 

드셔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유럽산 수입멸균우유 향이랄까 

 

분유섞인 우유향에 버터향이 약간 섞인

 

그런 향기입니다.

 

전 나쁘진 않았습니다.

 

비누도 단단해서 쉽게 무르진 않을것 같구요.

 

가격 저렴하니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