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먹거리

코스모스 고구마과자 맛있어요 ~~

에라디여 2021. 3. 31. 08:13

 

코스모스제과에서 제조판매하는 

 

'고구마형 과자'입니다.

 

세상에 나온지 오래된 추억의 과자라

 

여러업체에서 제조판매하는데 

 

개인적으론 코스모스제품을 선호합니다.

 

최근 묶음배송으로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하던중에 

 

이 제품이 있길래 같이 구매했어요.

 

포장이 질소넣은 은박포장으로

 

상당히 예전에 비해 좋아졌습니다. 

 

 

한봉 중량은 125g으로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네요.

 

그런데 저는 이 중량이 딱 맘에 드네요.

 

칼로리도 한봉 다 먹으면 620 kcal 이구요.

 

한끼 식사로 적당하네요.

 

우유와 땅콩버터도 들어가 있네요.

 

맛도 타 제품들에 비해서 고급집니다.

 

아주 맛이 좋아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