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먹거리

해찬들 태양초 골드 고추장 맛있네요 ~~

에라디여 2021. 9. 4. 11:59

옥션에서 한가위 세일을 하길래 구매한 

 

해찬들 '태양초 골드 고추장' 입니다.

 

2kg 중량이구요.

 

원 가격은 14,900원으로 나오던데 세일해서 

 

9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득템했죠 ^^ 

 

저희집은 고추장을 직접 담아서 먹는 집인데 

 

아무래도 재래식 고추장은 짜서 

 

떡볶이나 비빔밥 해먹을때는 맛이 덜합니다.

 

그래서 그런 용도로 구매했어요 ^^

국산쌀 20,99 %, 국산고추가루 2%, 중국산 고추가루 9.3%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이 정도면 시판 고추장에서 프리미엄급이네요. 

 

고추장이 보통 칼로리가 높죠.

 

그래서 비빔밥 종류 많이 드시는 분들은 살 많이 찝니다 ^^

 

이 제품은 100g당 220kcal 네요.

 

포장 뚜껑을 열어보면 알루미늄 속덮개가 있습니다.

 

고추장 마름방지를 위해 반만 뜯어 사용을 권장하네요.

 

집에 열무김치가 있어서 쌀밥에 비벼먹어보았습니다.

 

고추장 맵지않고 또 많이 달지 않고 맛있네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