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보령한우마트 미후지 맛있네요 ~~

에라디여 2021. 10. 20. 08:00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돼지고기도 꽤 비쌉니다.

 

그런데, 주로 많이 찾는 삼겹살이나 목살쪽이 그렇고 

 

아직까지는 뒷다리살(후지)쪽은 거의 그대로네요.

 

그래서, 농라 '보령한우마트'에서

 

미후지(껍데기, 기름 제거안한 뒷다리살)를 

 

로스구이용으로 4kg 구매했네요.

 

배송료 포함해서 2만원정도 들었습니다.

 

두식구라 400g씩 소분해서 냉동시켜 먹고싶을때 전날 

 

냉장실에 내려놓고 자연해동 시켜서 구워먹습니다.

 

고기위에 소금과 후추뿌려서 구워먹으면 

 

좋겠지만 저는 신선한 돼지고기는 그냥 구워먹어도 

 

돼지 특유의 냄새는 나지 않더군요.

 

뒷다리 로스구이는 식으면 약간 퍽퍽해지는데

 

여기 고기는 신선해서 그런지 

 

질기지 않고 맛있더군요. 

 

푹익은 파김치와 함께 깻잎에 싸먹었습니다.

 

적당히 붙은 비계와 껍데기가 같이 있어서

 

쫄깃하고 맛이 좋네요.

 

다음엔 앞다리살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