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신발

조마 비탈리 런닝화 괜찮네요~~~

에라디여 2023. 2. 19. 05:10

작년부터 7~8개월 신었던 런닝화의 밑창이 뜯어져서 

 

새로 구매한 '조마 비탈리 그레이/플루오르 런닝화'입니다.

 

품번은 'R.VITAS 611' 입니다.

 

저한테는 생소한 브랜드인데

 

전통 50년의 스페인 브랜드라고 합니다.

 

일단 외관상으로는 꽤 튼튼해보이고 예쁩니다.

 

싼티가 날까 걱정했는데 실물은 이쁩니다.

 

사이즈는 평소 신는데로 265를 구매했는데 

 

딱 좋네요. 

 

신발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겉면이 메쉬소재로 되어었어서

 

통풍은 아주 잘될듯 싶고요.

 

밑창 뒷굽은 3.5cm 정도입니다.

 

바닥은 미끄럼방지처리 되어 있고요.

 

밑창이 무지 튼튼해 보입니다.

 

바닥 콘솔도 고급스럽게 만들었네요.

 

확실히 브랜드는 생소해도 막만든 제품은 아닙니다.

 

신발 한켤레의 무게가 554g 정도네요.

 

런닝화치고는 아주 가벼운편은 아니지만 

 

신어보니 저한테는 약간의 무게감이 딱 좋더군요,

 

신발에 달려있는 태그가 특이하더군요.

 

태그 내부를 펴면 이렇게 자사의 제품들을 볼수있게

 

팜플렛화 했네요 ^^

 

적당한 가격에 신고 뛰어봤는데 충격흡수도 좋고 

 

일단 발이 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