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신발

무지야구모자 SD-5051 괜찮네요~~

에라디여 2024. 2. 16. 11:37

 

아침 조깅때 사용하려고 주문한

 

무지야구모자 'SD-5051'입니다.

 

말그대로 '무지'라 모자에

 

어떤 로고도 없습니다 ^^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베이지, 블루 로 주문했네요.

 

머리둘레 58cm 프리사이즈입니다.​

 

모자재질은 면80%, 폴리에스테르 20%입니다.

 

제조국은 중국산이고요.

 

하나당 1,240원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바느질 마감처리도 좋고

로고만 없다뿐이지 전형적인 야구모자에요 ^^ ​

 

모자내부도 튼튼하고 마감처리도 좋아요.​

 

​뒷부분은 벨크로(찍찍이)처리가 되어있어서

둘레조절을 할수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모자도 제 머리엔 딱 맞네요.

 

여성분들도 충분히 착용하실수 있으나

 

제 생각엔 남성용에 가깝네요.

 

저렴하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네이버에서 모자 모델명 치면 판매자들

 

많이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