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진도생선마을 민어회 신선하네요~~~

에라디여 2022. 9. 19. 05:24

'진도생선마을'에서 구매한 민어횟감 4kg 입니다.

 

아직까지는 더우니 여름민어로 봐도 무방한데 

 

요즘 민어가 풍어인지 상당히 저렴했어요.

 

생선카페 이용한지 10년 가까이 됩니다만 

 

가장 저렴하게 구매한듯 합니다.

 

택비, 손질비 다포함해서 kg당 13,000원꼴이면

 

정말 득템한겁니다.

 

다시 이런 기회가 올지 의문입니다 ^^

 

사진과 같이 깨끗이 포떠서 서더리와 함께

 

도착했어요 ^^

 

부위별로 먹어보고자 '뱃살', '몸통살'

 

조금씩 썰어보았습니다.

 

민어의 진미라는 '부레'도 조금 썰어보았고요.

 

민어 부레는 식감이 특이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있습니다.

 

민어 부레는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먹어본 사람은 없을정도로 진미입니다.

 

4kg짜리라 그런지 조금씩 썰었는데도 

 

한접시네요 ^^

 

이것만으로도 생선가격은 뽑은것 같습니다.

 

오른쪽 하단이 민어 부레입니다.

 

오랜만에 맛보는거라 설레네요 ^^

 

뱃살과 기타부위고요.

 

민어뱃살은 질깃질깃하면서

 

상당한 감칠맛이 있죠 ^^ 

 

구색은 갖춰야해서 요즘 상추와 깻잎, 고추, 오이가격

 

꽤 비싼데 한봉지씩 사와서  한상 차렸습니다.

 

뱃살과 기타부위는 초장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부레는 역시 기름장이 최고죠 ^^

 

역시 왜 진미인지 알겠네요 ^^

 

지난 한주동안 민어가격이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도무지 나올수 없는 가격으로 한주동안 나왔네요.

 

바다일은 누구도 모르니 저렴할때 구매해서 

 

맛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