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어물,해조류

부강상회 중국산 아구포 나쁘진 않아요~~

에라디여 2022. 10. 27. 05:32

지마켓 '부강상회'에서 구매한 '중국산 아구포'입니다.

 

아구포가 쥐포보다는 비린내가 적고 살이 두툼해서 

 

가끔 술안주나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아구포는 맥주하고도 잘 어울리지만

 

소주, 막걸리하고도 괜찮습니다.

 

20마리 720g 짜리를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택포 19,200원이었습니다만

 

쿠폰으로 더 저렴히 구매했어요.

 

수입원은 '서촌식품' 입니다.

 

판매자가 '부강상회'구요.

 

그런데, 중량이 563g 나왔네요.

 

잘못보낸건지 아님 상품설명 수정을 안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이 정도면 중자가 아닌 소자라고 봐야하고

 

어쩐지 저렴하다 생각했는데 딱 소자시세네요.

 

반품하려다 그냥 소자시세라 그냥 먹습니다.

  

몸통길이는 15~16cm 정도입니다.

 

직화로 구워봤습니다.

 

이 제품이 질긴건지 아님 제가 조리를 잘못한건지 

 

식으니 엄청 질기더라고요.

 

아구포는 좀 오래 궈야겠더군요. 

 

다시 새것으로 오래구우니 식어도 먹을만 합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다시 살것 같진 않네요.

 

나쁘진 않지만 저한텐 질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