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금호동 수미떡집 고급스런 맛입니다~~~

에라디여 2023. 4. 11. 05:35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에 위치한 '수미'떡집

 

떡이 아주 고급스럽고 맛있네요.

 

4종류 떡을 먹을 기회가 생겨서 접해봤는데

 

일단 한개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자르지 않으니 먹기도 편해요. 

 

요즘 쑥이 제철이니 쑥을 이용한 떡들이 많네요.

 

먼저 '쑥 송편'을 먹어봤습니다.

 

한개 크기가 꽤 커서 아침대용으로 우유한잔과 먹으니

 

남자인데도 배가 부르더군요.

 

내부 떡소는  '동부' 같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영양 찰떡도 꽤 맛있더군요.

 

서리태, 강낭콩, 잣, 밤, 호박등이 들어가서 

 

맛있고 아주 쫄깃하네요.

 

그리고, '쑥 개떡'은 한 포장당 2개가 들어있는데 

 

쑥향이 아주 진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마지막 '쑥 찰떡'도 역시 맛있고요

 

주인장의 솜씨가 아주 좋으시네요.

 

떡이 치아에 잘달라붙지도 않고 

 

자연적인 맛이라 아주 맘에 듭니다.

 

가게 위치는 금호동 진로마트 못미치면

 

옆에 샛길이 있는곳에 있어요.

 

 

주소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51길 34'

 

전화번호: 02-2236-4026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당동 형제보쌈 보쌈 맛있네요 ^^  (2) 2023.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