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점점이 청도반시 나쁘진 않네요 ~~

에라디여 2023. 10. 19. 08:15

농라카페 '양군마누라'님에게 구매한 

 

청도반시 점점이 입니다.

 

판매자분이 올해 감농사는 길어진 장마로 인해서 

 

사비(총채벌레가 지나간자리)와 탄저로 수확량이

 

작년에 비해 절반으로 줄었다고 하시네요.

 

탄저과지만 5kg에 30과이고

 

가격이 정품에 비해 너무 저렴해서 

 

점점이 5kg 를 주문해봤습니다.

 

배송은 주문하고 4일만에 받았는데

 

반시의 상태는 나쁘진 않습니다.

 

흠집이 심한것과 일부 검은 점이 생긴 감입니다.

 

그래도 판매자가 생산자라 못먹는것을 

 

보내지는 않은것 같아요.

 

내부에 후숙을 위한 연화제 들어있습니다. 

 

점점이는 한두개 찍힌것도 있고 

 

맨 아래 사진처럼 여러개 찍힌것도 있어요.

 

개당 중량은 140~160g 사이입니다.

 

크기는 맘에 들어요.

 

상자를 닫은채 4일정도 있으니 

 

점박이부터 익네요.

 

탄저과는 후숙이 빠르다고 합니다.

 

점은 후숙되니 그 부위만 걷어네니

 

씨처럼 쏙 빠지네요.

 

당도 아주 좋고 맛있어요.

 

민감한 분들이 아니라면 가성비로는 아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