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세영농장 선물용 나주배 맛있네요~~~

에라디여 2023. 9. 30. 12:56

지인에게 추석선물로 받은 '세영농장' 선물용 나주배 입니다.

 

한상자 7.5kg 8개 들었네요.

 

꽤 비싸게 구매하셨을것 같습니다.

 

미안해지네요.

 

원산지는 '전남 나주'입니다.

 

생산자는 '천세영'님 이시구요.

 

농장이름도 본인이름을 따서 지으신듯 합니다 ^^

 

일단 배 크기가 무지 큽니다. 

 

성인 남자가 한손으로 드는데도 꽤 무겁고 

 

손바닥이 가려질 정도로 큽니다.

 

선물용이라 확실히 상태는 너무 좋구요.

 

중량을 측정해봤더니 가장 작은것이 911g 이고 

 

가장 큰것이 976g 이네요.

 

평균중량 900g 중반대입니다.

 

한개 깍아서 먹어보았습니다.

 

당도도 좋고 아삭거리며 물도 많네요.

 

개인적으로는 맘에 듭니다.

 

선물하신 분께 감사한 마음으로 추석연휴동안 

 

먹으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