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어물,해조류

장수고래 건미역 아주 좋아요~~~

에라디여 2024. 1. 15. 18:12

 

'명품 장수고래 건미역'입니다.

 

중량 1kg 이고요.

 

국내산 미역 100%에 호주산 천일염을 썼네요.

 

건미역의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부서진것도 거의 안보이고 그냥 먹어도 짜지않고 

 

꽤 맛이 좋네요.

 

1kg 중량이 양이 무척 많네요.

 

두식구에 엄청 오래 먹을듯 합니다.

 

미역맛을 보고자 미역국을 끓여봤어요.

 

미역을 10분정도 물에 불리고

 

참기름에 불린미역을 볶다가 생굴과

 

물을 붓고 다진마늘과 국간장을 넣고 끓였어요. 

 

일단 미역이 풀어지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국맛도 너무 좋고요.

 

맛이 잘 우러나는 미역이네요.

 

아주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