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좋은씨푸드 손질통오징어 괜찮네요~~~

에라디여 2024. 3. 19. 05:49

 

지인이 몇개 먹어보라고 준 '손질 통오징어'입니다.

 

한팩에 2마리씩 포장되어 있네요.

 

오징어는 중소자 정도로 작습니다.

 

경북 포항시에 위치한 '좋은씨푸드' 제품입니다.

 

오징어는 원양산 입니다.

 

통오징어 형태로 되어있지만 

 

내장은 제거되어 있습니다.

 

선도는 냉동이지만 잡내는 없어요.

 

오랜만에 돼지 뒷다리와 함께 

 

'오삼불고기'식으로 해먹었어요.

 

돼지고기 400g하고 오징어 두마리를 

 

모두 사용했어요.

 

아무래도 냉동 중소오징어이다보니 

 

익히니 부피가 많이 줄어드네요 ^^

 

상추쌈에 싸서 먹어보았습니다.

 

오징어 자체는 맛있는 오징어 입니다.

 

질기지도 않고 맛있어요.

 

가정에서 간편하게 쓰기엔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