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먹거리

뉴비타민 알부민43 (Deer Horn Albumin 43) ~~~~

에라디여 2024. 3. 24. 14:25

 

건강을 챙길려고 '알부민43'이란 영양제를 구매하고보니

​이 제품은 에버헬스 제품이 아니네요.

 

처음엔 포장이 비슷하고 제품명이 '알부민43'이라

 

에버헬스사 '알부민 33'의 업그레이드된 제품인줄 알았더니만

 

'뉴 비타민(New Vitamin)' 이란 상표가 붙어있네요.

 

포장엔 제조원이 뉴욕의 "Bio International Vitamin Co" 입니다.

에버헬스사 제품과는 별개의 제품입니다.

 

겉 포장의 사슴도 에버헬스사 제품은 건장한 반면

 

이 제품의 사슴은 얄쌍하니 슬림합니다 ^^

 

겉포장에 제조사 설명은 부족하네요.

 

제조업체명만 써있지

 

제조업체 주소와 전화번호가

 

포장지에 기재가 되어 있지 않네요.

 

이런 자세한 사항기재가 보완이 되어야할것 같습니다.

 

하루 한알 먹는 제품인데

 

한병에 총 225 캅셀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제품명이 "알부민 43"이라

 

알부민 포함 총 43가지 성분이 들어있는줄 

 

알았더니 세어보니깐 34가지네요 ^^

 

성분 함유량은 알부민33 제품과 거의 같습니다.

 

(이 제품이 인삼 파우더 5000mg 한가지가 더 기재되어 있네요)

 

 

알약 모양은 사진과 같습니다.

 

제품은 한달정도 복용해보니

 

효과는 있는것 같습니다.

 

기분상인지 몸이 피곤한게 덜한것 같기도 합니다.

 

다만 한가지 지적할것은 

 

에버헬스제품과 제품명이 비슷해서

 

혼동이 있을까 싶어 글을 포스팅합니다.

 

제품은 다른 회사제품이고 이상없는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