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먹거리

보꼬네 불고기 피자 맛나네요 ^^

에라디여 2024. 5. 5. 05:26

 

 

'보꼬네 불고기피자' 입니다.

 

동네 마트에서 세일을 하길래 구매했네요.

 

이런류의 냉동피자는 오뚜기 피자만 먹어봤는데

브랜드가 생소했지만 싼맛에 구매했어요 ^^

 

제조는 충북 충주의 '(주)서울식품공업' 입니다.

판매원은 '(주)이스트밸리'이고요.

피자 한개의 중량은 328g 이네요.​

자연치즈에 포크불고기분쇄 2.97%,

포크불고기토핑 1.48%입니다.

포장 뒷면에 조리방법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피자 한판 총 칼로리 853kcal 이고요.​

내부에 사진과 같은 원형 마분지가 들어있네요.

 

​동봉된 마분지를 접시삼아서

피자 올리고 전자렌지에 돌렸습니다.​

 

​집에 전자렌지가 1000W라 5분만 돌렸어야 했는데

조리설명을 제대로 못봐 7분30초 돌렸더니만

치즈부분이 눌었네요 ㅡㅡ

 

​냉동피자라 도우부분이 일반빵같은 느낌은 있지만

맛은 짭잘하니 괜찮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이네요.

 

개인적으론 좋아하는 맛입니다.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