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먹거리

보꼬네 콤비네이션피자 맛있어요~~~

에라디여 2024. 5. 6. 05:30

 

​일전에 포스팅한 보꼬네 불고기피자와 함께 구매한

 

'보꼬네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동네 슈퍼에서 타임세일을 하길래

 

구매했어요 ^^

 

먼저도 언급했지만 개인적으론 냉동피자는 그다지

 

좋아하질 않는데 오뚜기피자는 좋아합니다 ^^

 

같은 중량이고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고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돌려도 됩니다.

 

그래도 가장 간편한건 전자렌지에 돌리는것 같아요.

 

한 판 다먹으면 칼로리가 1,005kcal 정도입니다.

 

충주에 위치한 (주)서울식품공업에서 제조했고

 

(주)이스트밸리에서 유통하네요.

 

역시 전자렌지에 돌리기 편하게

마분지 쟁반이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렸네요.

 

주의해야될것이 전자렌지가 700W이면 7분30초

 

1,000W 이면 5분30초입니다.

 

저는 집에 전자렌지가 1,000W 인줄 모르고

 

7분30초 돌렸더니만

 

치즈가 과자처럼 되었어요 ㅜㅜ

 

도우가 일반빵에 가까운 느낌은 있지만

 

콤비네이션 피자의 기본에 충실한 맛이네요.

 

간식으로도 좋겠지만 맥주같은 술안주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