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샤인머스켓 파지 괜찮네요~~

에라디여 2023. 1. 10. 05:18

농라카페에서 구매한 샤인머스켓 쥬스용 공품입니다.

 

사과나 참외, 단감 등은 못난이 제품 많이 봤지만 

 

샤인 머스켓까지 쥬스용나 쨈용

 

파지가 있는줄은 몰랐네요.

 

판매자는 '영천농부'님 이었습니다.

 

중량은 4kg씩 2상자 총 8kg 이었구요.

 

약간 무르기는한데 그냥 먹어도될 정도로 

 

상태가 좋아요.

 

판매시기를 놓쳐 완전한 후숙이 된 제품으로 보면 되겠네요 ^^

 

 

중량은 한송이당 500~600g 후반까지 나오네요.

 

아무래도 알이 단단하진 않기때문에 

 

생으로 드실분은 식구가 많은 집이 좋겠구요.

 

쥬스/쨈를 만들어드실분들에겐 탁월한 선택같아요.

 

당도는 정말 좋습니다.

 

적어도 18브릭스 이상은 나오는것 같습니다.

 

한상자당 8송이 총 16송이로 요즘 잘 먹고있네요.

 

3송이 정도는 쨈을 만들었습니다.

 

가성비 훌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