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풍원영농조합법인 창원 단감 맛있어요~~~

에라디여 2023. 2. 17. 05:07

요즘 시기적으로 저장단감이 끝물일때라 

 

잘못 구매하면 무른 단감이 많이 섞일때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론 정품 단감보다는 가정용 못난이나 흠집 제품을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구매하게되는데요.

 

정품이 아닌 단감은 더 걱정이 되죠 ^^

 

그런데, 지마켓 '풍원영농조합법인'에서 구매한 

 

창원 단감 10kg은 가정용 못난이지만 정말 품질 좋네요.

 

보통 못난이는 복불복이라 뽑기 운도 좋아야 합니다.

 

이번엔 상당히 좋았나봐요 ^^

 

사이즈도 중자정도는 됩니다.

 

한줄에 5개씩 포장되어 총11팩이 왔네요.

 

크기도 쪽 고르고 시기에 비해서는

 

꽤 단단하기까지 합니다.

 

한개당 평균 중량이 158g 입니다.

 

전체 55개이니 실량은 대략 8.7kg 정도네요.

 

포장재포함 10kg이니 정확한 편이네요.

 

깍아서 먹어보니 당도도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정말 득템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