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반딧불청과 가정용 경북 사과 맛있어요 ^^

에라디여 2023. 1. 17. 21:05

옥션 '반딧불청과'에서 구매한

 

'가정용 경북 사과 10kg'입니다.

 

중량은 포장재포함 10kg 입니다.

 

빅세일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처음 받았을때 당황했네요.

 

사과 하나하나 개별 포장재로 포장하셨네요.

 

이래야 배송중에 서로 부딪혀도 파손이 없죠 ^^

 

포장재 다 벗겨내니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사과도 큼지막하고 맛있어 보여요 ^^

 

사과크기가 커서 중량을 측정해보니 

 

개당 200~300g 정도입니다.

 

평균 250g은 되고 총32개 들어있었어요.

 

하나 깍아봤어요.

 

멍든 부분이 있어서 도려냈더니 모양이 이상하네요 ^^

 

맛을 보니 당도좋고 너무 맛있어요.

 

가정용사과는 복불복이라지만

 

이번 사과는 너무 좋네요 ^^

 

득템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