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하림 무항생제 생닭 실하고 맛있어요~~~

에라디여 2024. 4. 2. 05:54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하림 무항생제 생닭'입니다.

 

요즘 닭값이 꽤 센편인데

 

지마켓 웰컴 컴백 쿠폰이 있어서

 

저렴히 3마리 구매했네요 ^^

 

 

중량 1kg입니다.

 

무항생제 생닭이고 

 

(주)하림의 전북 정읍공장에서 출하된것 같네요.

 

중량 1kg이지만 실제 중량 측정해보니 

 

1.161g 나옵니다.

 

포장재라봐야 비닐이니 무게나갈것 같진않고 

 

중량은 넉넉한듯 싶네요.

 

인삼넣고 백숙을 해먹으려고 포장재를 벗겨보니 

 

닭이 꽤 통통하고 깨끗합니다.

 

목부분과 꽁지 부분 지방만 제거하고 

 

잘 세척했습니다. 

 

작은 인삼 세뿌리를 넣고 

 

장만한 닭한마리와 같이 1시간정도 고았습니다.

 

다른 재료는 끓이면서 양파한개와 마늘을 넣었네요.

 

먹어보니 살도 야들야들 부드럽고 

 

퍽퍽하지 않아서 좋네요.

 

좋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