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먹거리

해표 꽃소금 저렴하고 괜찮아요~~~

에라디여 2024. 6. 11. 05:51

 

음식에 MSG가 첨가된 '맛소금' 넣는것을 좋아하지 않으면

 

천일염을 쓰면 되지만 입자가 굵은편이라

 

양을 조절하는게 쉽지 않죠.

 

이럴때 꽃소금을 쓰면 편합니다.

 

물에 잘 녹고 입자도 곱고요 ^^

 

동네마트에서 해표 꽃소금을 1,8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마트에서 가장 저렴하길래 1KG 구매했습니다.

 

해표 꽃소금이 1993년에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30년정도 된거니 꽤 오래됐네요.

 

호주산 천일염 90%, 국산 신안 천일염 10% 입니다.

 

 

꽃소금은 뽀송뽀송하고 깨끗하네요.

 

입자도 요리하기에 적당하고요.

 

도미 서더리탕에 넣어봤는데 괜찮습니다.

 

시중에 꽃소금이 거의 품질은 비슷한데

 

아무래도 전통있는 브랜드라 더 자주 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