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추부깻잎 저렴하고 향이 좋네요~~~

에라디여 2024. 9. 11. 19:53

 

옥션 판매자 '푸른농산광주종합농산' 에서 구매한

 

'(국내산) 깻잎 100묶음 1000장 이상 깻잎' 입니다.

 

그냥 묶은깻잎으로 도착할줄 알았더니 

 

금산 추부깻잎으로 왔네요 ^^

 

충남 금산 깻잎이고 한봉당 30장씩 들어있네요.

 

총40봉 왔습니다.

 

깻잎 약 1,200장이네요 ^^

 

가격이 저렴해서 업소용 큰 깻잎 크기로 생각했는데 

 

깻잎지나 쌈싸먹기 딱 좋은 크기로 왔습니다.

 

한 봉당 중량이 46g 정도입니다.

 

총 무게 계산상 약 1,840 g 입니다.

 

포장비닐 무게도 있을테니

 

대략 1.8 kg 정도 예상합니다.

 

깻잎이 무른것도 없고 정말 상태가 좋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미안할 정도네요 ^^

 

뽑기운이 좋았던듯합니다.

 

일단 소금물에 깻잎을 절이기로 했습니다.

 

3~4일 정도 지나면 약간 깻잎이 삭습니다.

 

약간 삭혀서 깻잎지를 만들면

 

식감도 좋고 향도 살면서 아주 맛있습니다. 

 

 

P.S:

 

3일정도 삭힌후 만들어본 깻잎지 입니다.

 

아주 맛있게 잘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