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어물,해조류

박회장제철음식 파품 다시마 괜찮아요~~~

에라디여 2024. 9. 8. 05:45

 

'박회장제철음식'에서 구매한  '파품 다시마'입니다.

 

일단 배송이 상당히 빠르네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습니다.

 

중량은 1kg 구매했습니다.

 

500g짜리로 두개 도착했네요.

 

포장재도 지퍼백이라

 

쓰고 보관하기가 편리합니다.

 

국내산 다시마이고

 

원산지는 '부산시 기장' 입니다.

 

제조 판매는 부산시 기장읍에 위치한 '(주)송연'입니다.

 

일단 파품 다시마라해도 상태가 상당히 좋습니다.

 

두껍고 얇은 다시마가 섞여있습니다.

 

가끔 파품다시마를 구매하면 부스러기나

 

정말 팔지말아야할 짜투리도 섞여있는데

 

여기 다시마는 안그렇네요.

 

콩나물국을 끓이기 위해서

 

다시마 육수를 내봤습니다. 

 

우와 정말 육수 진하게 나오네요.

 

콩나물국이 이렇게 맛있어질줄은 몰랐네요 ^^

 

가격도 합리적이고 양도 많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이네요.

 

아주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