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어물,해조류

광천파래김 맛있네요 ~~~

에라디여 2021. 7. 4. 17:00

아침대용으로 가래떡에 김을 싸서 

 

우유랑 먹고있습니다.

 

꾸준히 김을 먹으니 떨어진줄 모르고 있다가 

 

파래김을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세일을 해서

 

송료포함 9,500원 구매했습니다. 

 

100장당 150g 입니다.

 

그런데 크기는 일반김 크기의 2/3 정도입니다.

 

어쩐지 저렴하다 했는데 다 이유는 있네요.

 

그런데 가래떡에 싸먹는 저의 용도에는 

 

이 크기가 오히려 편합니다.

 

4등분하니 크지도 작지도 않네요 ^^

 

먹어보니 간혹 저렴한 제품중 

 

굉장히 얇은 김이 있는데 이 제품은 

 

두께도 적당하네요.

 

저는 구운김보다 생김을 더 좋아하는데 

 

비린내도 없고 오래되지않은 김이라 

 

맛도 좋네요.

 

개인적으론 아주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