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어물,해조류

바다애씨푸드 다시멸치 좋네요 ~~

에라디여 2021. 12. 6. 09:05

 

'바다애씨푸드'에서 구매한 다시멸치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건조상태가 너무 좋네요.

 

어르신들이 보통 멸치는 남해안산이 좋다고

 

말씀들 하시는데 통영산입니다. 

 

사은품으로 밥새우 조금 담아주셨네요 ^^

 

밥새우도 상당히 좋더군요.

 

그냥 끼워주는 재고품같이 오래된 새우 아니에요.

 

주바멸치보다 같거나 약간 큰정도인데

 

물론 고바멸치 정도 사이즈도 섞여있네요.

 

그냥 먹어봣는데 일단 짜지가 않아서 

 

너무좋아요.

 

멸치 똥따서 다시를 내어봤는데

 

진하게 우러납니다.

 

멸치가 상급이니 다시도 냄새없고 

 

진하네요.

잘 우러난 다시로 감자국을 끓여봤습니다.

 

감자국이 이렇게 맛있었던적이 없었는데

 

맛이 배가되는군요.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