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하림 무항생제 생닭 너무 좋아요~~~

에라디여 2024. 5. 4. 07:15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하림 무항생제 생닭'입니다.

 

세일을 해서 3마리 구매했네요.

 

한마리 중량 1kg 입니다.

 

실중량은 포장재포함해서 1,161g 나오네요.

 

'(주)하림' 제품입니다.

 

포장재 벗겨보니 닭이 무척 튼실합니다.

 

살이 통통하게 쪘네요,

 

삼계 백숙해먹으려고

 

냉동실에 인삼도 꺼냈어요. 

 

달의 꽁치부분과 목부위에

 

기름이 제법있어서 깨끗이 제거하고

 

닭과 함께 인삼, 마늘, 대추, 감초, 생강을 

 

넣어서 1시간 30분정도 푹삶았습니다. 

 

닭 자체는 아주 맛있네요.

 

질기지도 않고 야들야들하고 

 

일단 살이 제법 통통해서 좋았습니다.

 

좋은 생닭 잘 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