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디퓨져 플러그 향이 좋네요~~~

에라디여 2024. 9. 11. 17:36

 

'강군샵'에서 구매한 '디퓨져 플러그'입니다.

 

본체는  '디퓨저 플러그 전기방향확산기'라고도 합니다.

 

모델명은 'GOGNC-16WM01'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이며 

 

수입/판매원은 '(주)코어랜드마크'입니다.

 

220V 사용하고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전면에 중간에 버튼같은게 있는데 

 

옆으로 굴러주면 1~5단계로 향의 강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상단사진은 '디퓨져 플러그 리필오일'입니다.

 

저는 레본향을 주문했어요.

 

용량은 30ml 이고, 제조국은 한국이며 

 

제조/판매는 '(주)강군'입니다.

 

한병에 약 3~5주정도 쓴다고 합니다.

 

리필오일 뚜껑을 따고 플러그 하단에 

 

사진과 같이 꽂으면 됩니다.

 

콘센트에 사진과 같이 설치하면 됩니다.

 

플러그는 콘센트의 구멍에

 

맞출수 있게 돌리면 돌아갑니다.

 

사용해보니 본체에 열이 많이 나는게 

 

불안하기는한데 그게 정상이라고 하네요 ^^

 

향도 은은하게 잘 퍼지고 일단은 맘에 듭니다.

 

 리필용액만 좀 저렴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