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먹거리

호주산 세척천일염 돌소금 깨끗해요 ^^

에라디여 2024. 9. 4. 22:41

 

호주산 세척천일염인 돌소금입니다.

 

요즘 국내산 천일염이 비싸고 

 

호주산이 가격이 저렴해서 

 

호기심에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은 20kg에 1만원초반대입니다.

 

원산지는 호주입니다.

 

천일염 100% 입니다.

 

국내 시판되는 꽃소금이 거의가 호주산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이 제품은 호주산 천일염을 3번 세척했다고 하네요.

 

도착한 제품은 2021년산이네요.

 

일단 세척소금이라 그런지 약간의 물기는 있네요.

 

입자는 국내산 천일염보다 굵은편입니다.

 

옥상 항아리에 세척천일염을 보관합니다.

 

1주일 지나니 뽀송뽀송해지네요 ^^

 

맛도 깨끗하고 쓴맛 전혀없습니다.

 

김치도 담가보고 국에도 넣어봤는데 

 

괜찮습니다.

 

가성비가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