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팩센스 NBR폼 코팅장갑 괜찮네요~~~

에라디여 2024. 6. 29. 08:18

 

'팩센스 NBR폼 코팅장갑' 입니다. 

 

운동시 사용하려고 M사이즈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3가지가 있으니

 

위의 실측사이즈 보고 선택하심 되겠네요.

 

원산지는 '중국산'입니다.

 

수입업체는 '(주)제이알룩스' 이고 

 

판매원은 '(주)에프에이치아이코리아'입니다.

 

재질은 나일론70%에 스판덱스 30% 이며 

 

코팅은 'NBR' 입니다.

 

'NBR 코팅'은 내유성과 내마모성이 좋아서

 

화학물질이나 기름에 접촉해도 손을 보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립력이 강해서 잘 미끄러지지 않아서 

 

운동장감으로 선택했네요 ^^

 

장갑의 무게는 34G 정도 입니다.

 

확실히 손바닥면에 'NBR코팅'이라

 

역기나 철봉등을 잡을때 미끄러지지 않네요 ^^

 

저렴한 가격에 좋은 장갑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