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진천 벌크 깻잎 신선하네요~~~

에라디여 2024. 9. 8. 11:36

 

지마켓 '팜웨이'에서 구매한

 

'벌크 진천 깻잎' 입니다.

 

중량은 2kg 입니다.

 

박스무게 빼고 실량 측정해봤더니 1,920g 나오네요.

 

사람이 하는 일이니 약간의 오차는 있을수 있네요. 

 

크고 작은 깻잎이 섞여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습하고 너무 더워서

 

배송중 상태가 안좋아질까봐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할만큼 너무 신선합니다.

 

단 한장의 무른거나 변색된게 없네요. 

 

1.5 kg은 깻잎지를 만들었습니다.

 

보통 깻잎이 1kg에 500장 정도이니 

 

한 750장 정도 담았네요.

 

깻잎은 쓴맛없고 향긋한 향이 좋네요.

 

나머지는 고기궈먹을때 먹으려고 따로 빼놨네요.

 

돼지 앞다리살 궈서 싸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좋은 꺳잎 저렴한 가격에 잘샀네요.

 

추천합니다.